[MBN스타 송초롱 기자] 5인조 걸그룹 에이코어(A.KOR) 타이틀곡 ‘벗 고’(But Go)의 베일이 벗겨졌다.
에이코어는 5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에이코어는 선 3인조 유닛 활동과 케미의 선 공개곡 발매 후 드디어 데뷔하는 5인조 실력파 여성 그룹이다. 그녀들은 귀여움과 섹시함으로 대변되는 기존 가요계 걸그룹에게 당찬 도전장을 던지면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벗 고’로 데뷔했다.
비스트, 포미닛, 시크릿 등과 작업한 작곡가 임상혁, 언터쳐블의 슬리피, 신예 빅싼초가 공동 작곡 한 곡으로서, 실력파 랩퍼 우싸이드(Woo-Side)가 거칠고 강한 느낌의 코러스로 참여했다.
뮤직비디오는 스윙스, 트로이 등과 작업한 쟈니브로스의 임석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상처 받은 여성들의 마음을 시작부터 해방되는 모습까지 선 굵고 짙은 색감으로 표현했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감독은 에이코어의 격렬한 안무동작을 보며 마치 남성 아
에이코어는 이미 지난 3일 MBC MUSIC ‘쇼챔피언’과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여 파워풀한 안무와 라이브실력을 뽐내며 실력을 인정받았고, 오는 7일 SBS ‘인기가요’, 12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간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