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전천곡 조성모 / 사진=SBS'도전천곡' |
도전천곡 조성모, 목소리 알고보니 유전? "아버지가 노래를…" 깜짝!
'도전천곡 조성모'
'도전천곡'에 출연한 가수 조성모가 노래 실력이 아버지 덕분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2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도전천곡' 마지막 회에서는 신지가 MC로 나선 가운데 조성모 권지안(솔비) 최홍만 지나(G.NA) 장호일 헥스 석주일 구지성 안연홍 최상학 타히티 한민관 김태환 등이 출연해 대결을 펼쳤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조성모는 권지안과 한 팀을 이뤄 출연했습니다. 나훈아의 '사랑'이 선곡되자 조성모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실력을 뽐냈습니다.
조성모는 '사랑'을 부르는데 성공했고, MC 이휘재는 "감미롭다. 타고 났다"며 감탄했습니다. 이에 조성모는 "아버지가 노래를 좋아하신다. 동네 노래나가서 대상을 타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2000년 10월 첫 방송된 '도전천곡'은 각계 스타들의 노래 대결이 펼쳐져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지만, SBS 개편을 통해
'도전천곡' 후속으로는 토요일에 방송됐던 '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가 편성을 받았습니다.
도전천곡 조성모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도전천곡 조성모, 여전히 감미롭더라 목소리~" "도전천곡 조성모, 아 아버지가 노래 잘 부르셨었구나~그럼 유전이네!" "도전천곡 조성모, 자꾸 매실이 생각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