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가수 이승철 부른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OST ‘사랑하나봐’가 연일 화제다.
‘사랑하나봐’는 지난 주 드라마 방송직후 주요 포털사이트와 음악사이트 실시간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사랑하나봐’는 벨365 등 컬러링·벨소리 사이트에서 일제히 1위에 등극하고 각 음원포털사이트에서 10위권 내 진입하는 등 순항중이다.
이승철이 2년여 만에 드라마 OST로 복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사랑하나봐’는 JYJ의 멤버 김준수(XIA)가 지난해 발표한 솔로 정규 앨범 2집 ‘인크레더블’(INCREDIBLE) 수록곡. 이승철은 이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리메이크 했다.
드라마 OST에 참여할 때마다 특유의 프로 정신을 보여주는 것으로 유명한 이승철은 이번 ‘너포위’ OST에도 남다른 애정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이승철은 ‘너포위’를 직접 시청하며 극중 차승원-오윤아의 러브신의 감성을 음악으로 더욱 애절하게 완성시키고자 ‘사랑하나봐’의 발라드 버전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피아노 발라드로 재해석한 ‘사랑하나봐’ 발라드 버전은 이번 주 방송을 통해서 첫 선을 보일 예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