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애고시 차유람'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연애고시 차유람, 호피무늬·빨간 티팬티 들고 뭐하나보니…'헉! 후끈'
'연애고시 차유람'
'당구여신'차유람이 모태솔로임을 고백했습니다.
8일 방송된 MBC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연애고시 : 연애조난자 구출프로젝트'에서는 공서영 차유람 레이나 유예빈 정기고 손호준 한정수 장동민 이지훈 김동현 조서하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차유람은 "연애를 한 번도 안 해본 게 사실인가"라는 질문에 "중2때 학교를 자퇴해 남자를 만날 기회가 없었다"고 답하며 "당시엔 힘든 결정이었지만 당구에 매진하기 위해 자퇴를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몇살이냐는 패널들의 질문에 그는 "토끼띠"라고 답하며 "남자를 만나서 썸은 타 봤지만 첫키스도 못해봤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차유람은 이상형으로 추성훈을 꼽으며 "반전 매력을 가진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날 연애고시에 수석 합격한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은 순수한 매력으로 여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이에 김동현은 차유람을 선택하며 "매력 있는 분이 좋다. 운동을 좋아하시니 잘 맞을 것 같다"며 선택 이유를 밝혔습니다.
한편 차유람은 지난 14일 온라인커뮤니티에 "어제 당구 연습장 입구에 어떤 분이 선물(?)을 두고 가셨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진을 올려 새삼 눈길을 끕니다.
사진 속 차유람은 다소 어색한 표정을 짓소 있
'연애고시 차유람'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애고시 차유람, 예쁜데 모태솔로라니 안 믿겨" "연애고시 차유람, 저거 선물한 사람 누굴까" "연애고시 차유람, 속옷 야하네" "연애고시 차유람, 인기 많을 것 같은데" "연애고시 차유람, 눈이 높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