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
노란리본달기 캠페인에 악동뮤지션도 동참했다. 악동뮤지션은 악동뮤지션의 세 번째 타이틀곡 ‘기브러브’(GIVE LOVE)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노란리본달기 캠페인에 참여했다.
2일 오전 9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블로그에 일본 오키나와 올로케로 촬영된 ‘기브러브’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기브러브’의 뮤직비디오는 또 다른 타이틀곡인 ‘200%’ 뮤직비디오와 연결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이번 ‘기브러브’ 뮤직비디오는 ‘200%’와는 또 다른 반전스토리를 선보여 시선을 붙잡는다. 뮤직비디오는 이수현이 짝사랑하는 남학생과 결혼을 하는 꿈을 꾸는 것을 악동 뮤지션 멤버 이찬혁이 방해하면서부터 시작된다.
짝사랑하는 남학생과 여자친구의 모습을 지켜보던 이수현은 아예 남학생의 여자친구와 친구가 된다. 셋은 함께 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이수현은 그 기회를 통해 남학생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던 어느 날 여자친구의 모바일 메신저 대화를 통해 자신이 짝사랑하던 남학생과 여자친구가 실제로는 남매 사이인 것을 알게 되고 이수현과 남학생 사이에 새로운
YG는 뮤직비디오의 엔딩 부분에 ‘기브러브’ 제목과 함께 노란리본을 함께 새겨 세월호 희생자들을 추모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참여 멋지다” “역시 악동뮤지션답다”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동참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노란리본달기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