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아라 배우 고아라가 전작 ‘응답하라 1994’에 대해 언급했다. |
배우 고아라가 전작 ‘응답하라 1994’에 대해 언급했다.
고아라는 30일 오후 서울 목동 SBS홀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연출 유인식·극본 이정선·제작 HB엔터테인먼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극중 고아라가 맡은 역할은 어수선이다. 어수선은 강력 3팀 신입 형사로, 형사과 신입 중 유일한 여자다. 또 고졸 출신으로 공무원 시험만 3년 반 준비한 끝에 경찰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의지의 인물이다.
고아라는 “주변 친구들이 이제 갓 사회에 나왔다. 인턴을 하거나 준비를 하고 있다. 그런 고민을 대표적으로 안고 있는 친구가 어수선”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작에서 맡은 나정이와 비슷한 욱하는 성격이 있다. 어떻게 보면 기본적인 베이스 성향, 사람의 성격, 추구하는 방향이나 가치관은 나와 비슷하다”고 말했다.
또 고아라는 “다른 이미지를 표현할 생각은 안했다. 아무래도 살아온 과정이 다르기 때문에 수선이가 살아온 환경에 집중하고 조금 더 생각하고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며 “그래서 나정이와
한편,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는 경찰 4인방이 레전드 수사관을 만나면서 펼치는 청춘 로맨스 수사물로 차승원, 이승기, 고아라, 안재현, 성지루, 오윤아, 박정민 등이 출연한다. 오는 5월 7일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