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해당방송 캡처 |
'이은' '권오영' '권용' '아일랜드 리조트' '샤크라'
샤크라 출신 이은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13일 밤 방송된 '오! 마이 베이비'는 감초배우 임현식, 이은, 엠블랙 미르의 육아 소동기가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8년만에 방송에 출연한 이은은 현재 자신이 살고 있는 대저택을 깜짝 공개했습니다.
이은은 70만평 대지에 들어선 리조트 안 타운하우스에 살고 있었습니다.
특히 집 입구부터 삼엄한 경호 속에 외부인의 출입이 제한됐으며 헬기 착륙장과 목장을 함께 갖추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이은의 집은 지난해 방송된 드라마 '야왕'에 등장했던 대저택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은의 시아버지 권오영 씨는 1980~1990년대 신도시 개발 당시, 레미콘 사업 등 국내 굴지 건설사업을 주도했던 인물이자 리조트 그룹인 아일랜드 회장입니다.
특히 이은의 시아버지는 셋째 손녀 출산을 기념해 한 경제 일간지에 고맙다는 광고를 게재, 며느리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 눈길을 끈 바 있습니다.
이날 이은은 "남편과 잠깐 인사를 했는데 알고보니 그룹 젝스키스 전 멤버 장수원과 아는 사이였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남편이 장수원에게 나를 소개시켜달라고 했다더라. 조심스럽게 만났는네 천생연분이었다"며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이은은 2009년 프로골
권용 씨는 70만 평 골프 리조트 상속자로 알려졌습니다.
네티즌들은 "이은 권오영 권용 아일랜드 리조트, 어마어마한 집으로 시집가셨네~" "이은 권오영 권용 아일랜드 리조트, 리조트 끝내주네~" "이은 권오영 권용 아일랜드 리조트, 재벌가 며느리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