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비법 1인자’ 체리쉬 의원 이일형 대표 원장이 고농축 PRP 자가지방이식에 대해 밝혔습니다.
최근 이일형 대표 원장은 “나이들어 보이는 얼굴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이 많다”며 “얼굴에 볼륨감을 살리고 주름까지 개선할 수 있는 고농축 PRP 자가지방이식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운을 뗐습니다.
고농축 PRP지방이식은 기존의 PRP지방이식에 비해 PRP층의 희석없이 농축된 그대로 사용하는 방법으로 높은 생착률과 지속도를 자랑하는 시술법으로 알려졌습니다.
기존의 PRP지방이식은 혈액으로부터 추출되는 PRP(Platelet rich plasma)가 얼굴전체에 도포할 때 PRP를 희석하지만, PRP 고농축 지방이식은 PRP를 안면전체에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충분한 용량을 채취한 후 희석 없이 시술해 더욱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원장은 “수많은 성형외과 중 어느 병원을 가야할지 모르겠다면 소문이나 지인의 소개에 의존하는 것 보다 적당한 비용과 풍부한 수술 경력을 갖고 있는 의사가 있는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체리쉬 의원은 성형외과 진료와 피부과 진료를 각각 전담하는 의료진이 상주해 종합적인 접근 진료로 환자들
또한 국제표준규격인 ISO9001 인증을 획득하여 병원운영 및 서비스부문 뿐만 아니라 병원장비와 시설, 윤리성 그리고 수술만족도와 실적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검증을 마쳐 믿고 찾을 수 있는 병원이라는 평가가 이어졌습니다.
[박지은 인턴기자(mbnreporter01@mbn.co.kr), 사진=체리쉬 성형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