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스타들이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수험생들을 위해 가슴 따뜻해지는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MK스포츠 제공 |
“노력한 만큼 아쉬움 없는 하루가 될 것”
대한민국 스타들이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수험생들을 위해 가슴 따뜻해지는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뉴진스(NewJeans)는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했다.
뉴진스는 지난 15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뉴진스가 전하는 2024학년도 수능 응원 메시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뉴진스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라며 “올 한 해 최선을 다한 우리 버니즈(공식 팬클럽명)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다. 원하는 결과를 모두 이루시기를 바란다”라고 이야기 했다.
이어 “모든 수험생 버니즈분들께 에너지를 드리기 위해 텔레파시 샌드위치를 보내 드리겠다”라고 말한 뒤 “하나, 둘, 셋, 얍!”이라는 힘찬 기합과 함께 양손을 위, 아래로 포개며 파이팅 기운을 불어넣었다.
끝으로 뉴진스는 따뜻한 옷차림과 수험표, 신분증 소지를 당부하면서 “마지막까지 컨디션 관리 잘하라”라고 덧붙였다.
↑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수험생들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건넸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이수정, 골든차일드(Golden Child), 로켓펀치(Rocket Punch), 드리핀(DRIPPIN), 권은비의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최근 세 번째 싱글 ‘필 미(Feel me)’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골든차일드는 “수능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여러분께 고생했다고 말해드리고 싶다”라고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또 “끝까지 차분하게 컨디션 관리 잘 하시고, 후회 없이 마무리하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빛날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겠다”라는 따뜻한 응원으로 훈훈함을 안겼다.
올해 수능에 응시하는 로켓펀치 막내 다현은 “열심히 준비한 대로 잘 풀어 나가셨으면 좋겠다”라며 주먹을 불끈 쥐고 응원을 보냈다.
권은비는 “지금 많이 긴장되고, 걱정도 많고, 떨리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을 것 같은데, 무조건 건강이 최우선이니까 좋은 컨디션 유지하셨으면 좋겠다”라는 따뜻한 응원으로 밝고 상쾌한 기운을 전파했다.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 역시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건넸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the [bæd] time’의 ‘엘리베이터’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콘셉트를 보이고 있는 백호는 “저 같은 경우 무대 전에 잠깐의 정적을 가지며 여유를 찾는다”라고 자신의 긴장 해소법을 소개한 뒤 “결과가 어떻든 저를 포함해 많은 사람이 응원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 수능 잘 보기 바란다”라고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첫 아시아 투어와 드라마 주연으로 맹활약 중인 황민현은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 그리고 수험생 황도(팬덤명)들 그동안 예쁜 열매를 맺기 위해 하루하루 최선을 다했을 텐데 너무 수고하셨다”라고 격려한 뒤“걱정 없이 편한 마음으로 잘 마치기를 바란다. 최고의 컨디션으로 시험 잘 마치고 환하게 웃으면서 (고사장을) 나올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라며 파이팅을 외쳤다.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으로 초동 500만 장을 돌파하며 K-팝 아티스트 역대 초동 1위라는 새 역사를 쓴 세븐틴은 부석순의 ‘파이팅 해야지’를 부르며 힘찬 에너지를 전파했다. 세븐틴은 “수험생 여러분 열심히 달려오느라 고생 많았다. 많이 떨리고 긴장될 텐데,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한다. 수능 대박 나기를 바란다”라고 응원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자신감 잃지 말고 최대한 편안한 마음으로 응시하면 좋겠다”라며 “시험을 보지 않는 플로버(팬덤명)분들도 주변에 수험생인 가족, 친구, 지인이 있다면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한마디 전해 주면 정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응원과 격려의 전파를 독려했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도 수험생 응원에 동참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몬스타엑스는 “저희가 열심히 응원하고 있을 테니까 믿고 시험에만 집중하길 바란다. 노력하신 만큼 아쉬움 없는 하루가 되실 거라고 믿는다”라며 “수능을 준비하는 우리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에게 그동안 고생 많이 했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라고 파이팅을 외치며 수험생을 격려했다.
이어 우주소녀는 “지금까지 달려오느라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다”라며 “긴장되고 떨리겠지만 열심히 준비한 만큼 차근차근 후회 없이 정답만 쏙쏙 골라서 잘 풀고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SHOW WHAT I HAVE)’ 개최로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이브는 “수험생 여러분 떨지 말고, 꿈을 향해 최선을 다하셔서 최고의 순간을 맞이하시길 아이브가 기도하고 또 응원하겠다”라고 따뜻한 응원으로 수험생들의 힘을 북돋웠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