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개봉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 4DPLEX |
오늘(6일)부터 예매 순차 오픈
가수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개봉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전국 CGV에서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단독 개봉되는 가운데, CGV 측은 개봉주부터 선착순으로 관람객 대상 특전 포스터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영화 개봉 소식과 함께 메인 예고편을 향한 대중의 반응이 뜨거운 상황에서,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관람객 대상으로 A3 특전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해당 특전 포스터는 개봉주부터 2D관, 스크린X관 구분 없이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된다.
특히 A3 특전 포스터에는 김호중이 직접 영화 제목을 작성한 손글씨와 사인이 담겨있다고 알려져 팬들의 소장 욕구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CGV 단독으로 상영되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김호중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6일 오후부터 전국 CGV 단독 예매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있으며, 영화는 18일 개봉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