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CJ ENM |
지난 1일 임영웅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1개관, CGV영등포에서 1개관을 랜덤으로 선정해 팬들과 만났다.
이번 이벤트는 랜덤으로 진행된 이벤트로, ‘행운의 관객’들은 임영웅을 직접 만나리라고는 생각도 하지 못했기에 더욱 짜릿한 감격을 안겼다.
깜짝 등장한 임영웅은 ‘영웅시대’의 한결같은 사랑에 감사 인사를 전하는 한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개봉을 기념해 출시된 스페셜 엠디를 전달하며 팬들과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었다.
전달된 스페셜 엠디에는 임영웅의 친필 서명이 되어있어 그 의미를 더했다.
관객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 좋았다고 말한 임영웅은 무대인사 마지막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한 소절을 팬들에게 선사하고 퇴장했다.
임영웅의 깜짝 무대인사로 개봉 첫날부터 더욱 열기가 후끈해진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개봉을 앞두고 사전 예매로만 12만이 넘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스크린X로 볼 때 더욱 진가를 발휘한다. 영화관 전면을 포함해 좌우 벽면까지 확장된 3면 스크린이 선사하는 와이드한 시야로, 실제 콘서트장과 같은 생생한 현장감을 극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새로운 관람 경험을 선사한다.
스크린X관의 압도적으로 큰 화면에 꽉 찬 영상으로
또한,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임영웅의 미공개 인터뷰 장면에서는 마치 같은 공간에서 마주 앉아 듣고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 3월 1일,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단독 개봉됐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