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마무가 베스트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사진=RBW |
마마무는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푸른 빛이 감도는 사진에는 순백의 셔츠를 입고 있는 마마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네 멤버는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모두 최소한으로 해 내추럴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무해한 미소를 짓고 있는 솔라를 시작으로 올곧은 눈빛의 문별, 아련한 분위기의 휘인, 매혹적인 비주얼의 화사까지 청초하면서도 퓨어한 매력이 돋보인다.
마마무는 오는 15일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를 발표한다. 데뷔 후 7년간 마마무가 발표했던 역대 히트곡은 물론 신곡이 수록될 예정으로, 멤버들이 직접 트랙리스트 구성에 참여한 만큼 팬들에게는 더욱 뜻깊은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마마무는 타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마마무 버전으로 재녹음하는가 하면, 히트곡들 역시 다양한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해 듣는 재미를 선사할
한편, 마마무는 데뷔 7주년을 맞아 '2021 Where Are We(WAW)' 프로젝트를 가동 중이다. 미니 11집 발매와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 데 이어 베스트 앨범으로 마마무 7년 역사의 정점을 찍는다. 'I SAY MAMAMOO : THE BEST'는 오는 1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