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플키스 사진=RBW |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INTO VIOLET’(인투 바이올렛)의 인트로곡 ‘Intro : Crown’(인트로 : 크라운)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 퍼플키스는 장엄한 신전의 공간에서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표정 연기로 가요계 보랏빛 중독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배경음악으로 공개된 인트로곡 ‘Intro : Crown’의 몽환적이면서도 신비한 무드의 보컬을 첫 공개해, K팝 걸그룹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영상 중간중간 인트로곡의 제목처럼 화려한 티아라를 쓴 퍼플키스 멤버들이 여신 비주얼을 자랑하며, 매혹적인 7명의 여신들이 가요계 왕좌를 노린다는 포부가 담겨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퍼플키스의 데뷔 앨범 ‘인투 바이올렛’은 인트로곡 ‘Intro : Crown’을 시작으로 타이틀곡인 ‘Ponzona’(폰조나), 'Can We Talk Again', 'My Heart Skip a Beat', 'Skip Skip', 'Hello', '마침표 (Period)'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히트메이커 강지원과 RBW 프로듀싱팀 김도훈, Davve, 정홍림, 서용배, 이후상 등이 총출동해 고품격 앨범의 탄생을 예고, 멤버 나고은, 유키, 채인, 수안 등이 곡 작업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퍼플키스만의 매력과 색깔을 녹여내는 데 힘을 보탰다.
퍼플키스는 자타
퍼플키스의 데뷔 앨범 ‘인투 바이올렛’은 3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