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첫 방송 예정인 SBS 초대형 오디션 예능 ‘LOUD:라우드’(이하 ‘LOUD’)가 보다 강력한 디지털 채널 마케팅을 위해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그룹 ㈜우쥬록스와 협업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LOUD’는 타겟층인 Z세대의 주요 디지털 플랫폼 ‘틱톡’을 공략할 수 있는 다양한 밈(Meme) 콘텐츠 등을 확보할 수 있게 됐고, 앞으로 공개될 ‘LOUD’ 출연자들의 바이럴 콘텐츠도 공개함으로써 시청자들이 언제든 ‘LOUD’ 콘텐츠와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OUD’와 협업하게 된 우쥬록스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콘텐츠를 통해 미디어, 디자인, 마케팅, 커머스 등 트렌디한 브랜딩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그룹이다. 개그맨 지석진, 배우 이시영, 이지혜 등도 우쥬록스와 함께 하며 ‘핫 틱톡커’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LOUD’는
trdk0114@mk.co.kr
사진l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