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연애' 베일에 싸인 여성 출연자들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17일 오후 9시 5분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 ‘호구의 연애’가 두근두근 설렘과 핑크빛 기류가 느껴지는 공식 예고를 공개했다.
예능과 연애가 함께 하는 신개념 연애 버라이어티 ‘호구의 연애’는 그동안 허경환, 박성광, 양세찬, 장동우, 김민규로 구성된 호구 5인의 감각적인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에 더해 호구들의 특급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엠픽 프롤로그가 지난 일요일 공개되어 과연 어떤 본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지 높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3월 5일 공개된 ‘호구의 연애’ 공식 예고에서는 가슴 설레는 아름다운 여행 풍경과 함께 베일에 싸여있던 여성 회원들의 실루엣이 공개되었다. 이에 그동안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여성 회원들의 지원을 간절히 독려해왔던 호구 5인과 새로운 여성 회원들의 첫 만남이 이목을 끌고 있다.
여성 회원들과 함께 떠난 여행에서 호구 5인이 보여준 잇몸 만개 미소와 미묘한 표정 변화는 첫 여행에서 형성된 핑크빛 기류를 짐작케 한다. 살짝 공개된 실루엣 속에서도 적극적인 표현으로 호구 5인의 심장을 뛰게 만든 여자 출연자들에 대한 반응도 가히 뜨겁다.
이처럼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여행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새로운 여자 회원들과 호구들의 케미를 추측해보는 재미도 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모두의 기대로 가득 찬 첫 동호회 여행
심쿵유발 리얼 로맨스와 유쾌한 버라이어티가 함께 하는 특별한 여행은 오는 17일 오후 9시 5분 MBC ‘호구의 연애’에서 공개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