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핵인싸 동맹’에 힙합계 핵인싸 게스트로 출격한 스윙스가 “사실 돈가스 싫어해”라고 충격 고백했다.
V오리지널 ‘핵인싸 동맹’은 MC 이홍기, 딘딘과 핵인싸 스타 2인이 게스트로 출격해 인기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를 하며 랜선 친구를 만드는 훈훈하지만 예측 불가한 ‘본격 대환장 파티’ 예능으로, 리얼 핵인싸들을 만날 수 있다.
최근 공개된 ‘핵인싸 동맹’ 9,10,11화에는 힙합계 핵인싸 스윙스와 매드클라운이 출격해 독보적 인싸력을 뽐낸다. 그중 “돈가스 좋아하세요?”라는 핵인싸 유행어 보유자 스윙스가 반전 고백으로 촬영장을 충격에 휩싸이게 만든다. 스윙스의 베프이자 ‘핵인싸 동맹’의 MC 딘딘이 “스윙스 형 사실 돈가스 싫어해. 모든 건 컨셉”이라고 밝힌 것. 이에 돈가스를 둘러싼 진실공방전이 발발, 폭소를 터지게 한다.
또한 스윙스는 “이거 다 편집해!”라고 포효하는가 하면, “이 방송 진짜 재밌다 개꿀이네?”라며 눈을 반짝이며 딘딘의 자리를 욕심 내 딘딘을 떨게 만들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딘딘과 각별한 사이인 스윙스와 매드클라운은 서로에 관한 TMI를 쏟아내 딘딘의 동공을 사시나무 떨 듯 흔들리게 한다. 이에 딘딘은 방송 최초로 묘령의 래퍼 ‘마미손’의 정체를 공개해 촬영장을 뒤집어 놓았다고. 이에 딘딘이 밝힌 래퍼 ‘마미손’은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핵인싸 동맹’은 매회 스타 게스트들의 노필터 솔직 매력과 일반인 유저들의 정제되지 않은 날 것 매력을 쏟아내며 인싸라면 놓칠 수 없는 신개념 예능으로 떠올랐다.
더욱이 ‘냉장고를 부탁해’를 기획, 연출한 성희성 CP가 참여하고 ‘크라임씬’, ‘한끼줍쇼’ 등을 연출한 소수정 PD가 만드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와 대화 하는 것 같은 자막 플레이와 드립력이 폭발하는 편집이 웃음을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핵인싸 동맹’[ⓒ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