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가 가수 이소라와 방탄소년단 슈가의 컬래버레이션곡 ‘신청곡’의 1위를 축하하며 에픽하이 컴백을 깜짝 예고했다.
타블로는 지난 22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이소라 선배님 ft. 슈가 - ‘신청곡’ 1위 축하합니다! 모두 긴 시간 열심히 만든 노래인데 많이 들어주셔서 고마워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다음엔 에픽하이의 새 앨범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라며 에픽하이의 컴백이 임박했음을 기습 암시했다.
에픽하이가 가장 최근에 발표한 단독 앨범은 2017년 10월 발매한 아홉 번째 정규앨범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로, 매번 발표하는 앨범마다 차트 줄세우기와 올킬을 기록하는 에픽하이의 신보를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타블로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가수 이소라의 새 싱글 ‘신청곡 (Feat. SUGA of BTS)’은 22일 오후 6시 발매 직후 뜨거운 화제 속 각종 온라인
타블로 특유의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일상적인 감수성이 묻어나는 가사가 돋보이는 이번 신곡은 이소라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방탄소년단 슈가의 피처링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wjlee@mkinternet.com
사진|타블로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