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d(이하 지오디)가 데뷔 20주년을 팬들과 함께 자축한다.
god는 2019년 1월 13일 데뷔 20주년 기념일을 맞아 서울 방이동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god GREATEST 20th Anniversary ‘PRESENT’'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말 진행한 데뷔 2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의 연장선이자 데뷔 20주년 당일을 맞아 선보이는, 팬들에게는 선물과도 같은 공연이다.
공연에서는 지난 10일 발표한 20주년 스페셜 앨범 ‘THEN&NOW(덴 앤 나우)’ 수록곡을 비롯해 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중반까지 뜨거운 전성기를 장식했던 주옥같은 히트곡들이 대거 선보여질 예정이다.
세트리스트부터 타 콘서트와 차별화 된다. 이번 공연은 GREATEST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가장 영광스러운 모습들이 담길 예정이다. 오프닝 VCR부터 클로징 멘트까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순간들을 모조리 기억해야 하는 유일무이한 콘서트가 펼쳐질 전망. 특히 정규 1집부터 8집 가운데 1위의 역사를 기록한 가장 의미 있는 곡들을 선정해 팬드은 물론 관객 모두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채워진다.
밴드 라이브로 공연되는 이번 콘서트에서 멤버들은 CD를 먹은 듯한 완벽한 라이브 무대는 물론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와 잔망스러운 무대매너까지 5색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를 하나로 만드는 관객들의 떼창도 지오디 공연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광경. 관객들도 올 라이브 떼창으로 화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god의 스무번째 생일 당일 펼쳐지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