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라조 사이다 모델 전격 발탁 사진=JTBC 예능프로그램 ‘날보러와요-사심방송제작기’ 방송 캡처 |
26일 소속사 마루기획 측은 “노라조가 국내를 대표하는 사이다 음료 브랜드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고 감격스런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노라조는 지난 8월 새 멤버 원흠을 영입하여 신곡 ‘사이다’로 컴백 후, 사이다를 응용한 기발한 의상과 다채로운 무대들로 시선을 강탈하며 왕성하게 활동을 펼쳐 왔다. 이에 “이 정도 했으면 사이다 CF 찍어야 한다”, “사이다 회사들은 보고 있나” 등 대중의 열렬한 요청이 이어지기도 했다.
그리고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날보러와요-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를 통해 노라조는 조세호와 일일 콜라보 그룹 ‘노라조세호’를 긴급 결성, 홍보아이템으로 노라조베개를 직접 제작했고 회사 맞춤형 CM송까지 만반의 준비를 마친 뒤 두 군데의 사이다 회사를 전격 방문하게 됐다.
특히 노라조는 각 회사 관계자들 앞에서 직접 준비해온 아이디어를 가감 없이 쏟아내는 가 하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이날 방문한 회사의 사이다를 단 번에 찾아내며 절대 미각을 뽐내는 등 연신 감탄케 하였고,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뿐만 아니라 고생하는 직원들을 위해 사무실로 찾아가 광고 오프닝 느낌의 짧은
이날 ’홍보 끝판왕의 위엄을 뽐낸 노라조의 열정이 빛을 발하며 그 결과 국내를 대표하는 사이다 브랜드의 광고를 찍게 되는 영광을 안게 되었고, 드디어 꿈을 이룬 노라조의 앞으로의 행보에도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노라조는 계속해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