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이 보이그룹 위너의 신곡 ‘밀리언즈(MILLIONS)’ 뮤직비디오를 살짝 공개했다.
양현석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WINNER ‘MILLIONS’ MV!! 이런 거 올려도 되나 싶다. 인서(위너 팬명)들을 위한 쿠데타!!”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오는 19일 발매되는 위너의 신곡 ‘밀리언즈(MILLIONS)’의 뮤직비디오 촬영본이 담겼다.
뮤직비디오 속 위너 멤버들은 청량한 리듬에 맞춰 드레스룸에서 칼군무를 뽐내고 있다. 레오파드에 비비드한 그린 벨벳 재킷까지,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위너 멤버들의 패션 소화력이 돋보인다.
양현석의 스포에 누리꾼들은 “감사합니다 회장님. 노래가 너무 좋아요”, “눈물로 한강 채웠다..만족 만족 대만족”, “위너 부심이 우주까지 차올랐다”, “목소리도 녹아”, “노래 이번에도 대박이에요”, “음원유출 감사합니다 양멘(양현석+아멘)”, “벌써부터 대박
한편, 보이그룹 위너의 새 싱글앨범 ‘밀리언즈(MILLIONS)’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번 신곡 역시 위너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한 것으로 알려졌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양현석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