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 히어로물 웹드라마 ‘고벤져스’ 5인방 히어로 중 만년 연습생 러블리 신정유의 초능력이 밝혀졌다.
‘고벤져스’(감독 김상우, 작가 권순규/ 기획 나병준)는 평범한 듯 특별한 고등학생들이 겪게 되는 환타지 코미디로 실제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병맛 웹드라마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신정유는 이어폰을 귀에 꽂는 순간 주변 시간이 멈추는 능력을 선보였다.
신정유는 늘 까칠한 태도로 혼자 있을 때도 음악을 즐겨 들으며 자신의 외모에 굉장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가 하면 하얀 피부로 여학생들의 질투를 사기도 했다. 이번에
방과 후 체육관에 함께 있던 정진환, 엄세웅, 강태우, 최찬이, 신정유는 주인 없는 휴대폰을 발견하게 되고 그 안에 설치된 의문스런 어플이 작동되면서 이상 증상을 겪었다. 이후 멤버들의 각자 다른 독특한 초능력으로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흥미롭게 전개 됐다.
현재까지 초능력을 각성하게 된 멤버는 정진환, 엄세웅, 최찬이 세 사람이다. 지난 방송 분에서 정진환은 이유 없이 헐크로 모습이 바뀌어 모두를 놀라게 했고 엄세웅은 신데렐라 큐피트 능력을, 최찬이는 반찬으로 나온 치킨의 목소리를 듣게 되며 치느님과 대화가 가능한 능력을 갖게 되어 웃음을 샀다.
멤버 중 늘 예리한 관찰력으로 주변을 살피며 상황 파악을 해 나가는 강태우의 나레이션이 극의 재미를 더하는 가운데 헐크로 변환 정진환, 신데렐라
웹드라마 ‘고벤져스’는 네이버TV와 V LIVE를 통해 금주 일요일 오후 7시에 6화가 방송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