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30일 진행된 행사에서는 FW18 라코스테 컬렉션 공개, VR 체험, 포토부스, 글렌체크 김준원의 디제잉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패션업계 관계자, 인플루언서, 라코스테 고객
한편, 2018년 브랜드 런칭 85주년을 맞은 라코스테는 매년 세계에서 1천 만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월드 베스트셀러 아이템 폴로 셔츠뿐만 아니라, 남성복, 여성복, 가방, 신발, 스포츠 등 토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선보이며 대표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