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 가수 공민지가 차석으로 대학교를 졸업했다.
공민지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 시간 함께해준 교수님들, 친구들, 4년내내 제 대학생활을 응원해주셨던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는 졸업 소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학사모를 쓰고 꽃다발을 안고 있는 공민지의 모습과 캠퍼스에서 가족들과 함께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 공민지의 모습이 담겼다. 졸업을 맞아 환하게 웃고 있는 공민지가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한다.
CCM가수인 공민지의 언니 공민영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민지 졸업 축하❤ 걸어온 날도 앞으로 걸어갈 날도 언제나 곁에서 응원해❤ ㅅㄹㅎㄷ#카메라가두개라 #결국차석졸업 #대단타진짜#영혼의단짝”이라는 글을 남기며 공민지의 졸업을 축하했다.
공민지의 졸업 소식에 누리꾼들은 “민지 축하해”, “차석이라니 멋져”, “앞으로 꽃길만 걷길~”, “언니 자주 보고 싶어요”, “민지 양의
한편, 공민지는 백석대학교 신학과 14학번으로 입학해 연예계 활동과 학업을 병행했다. 공민지는 지난 2016년 2NE1 탈퇴 후 홀로서기를 시작했다.
wjlee@mkinternet.com
사진|공민지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