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데' 김인석, 윤성호. 사진|MBC 보이는 라디오 |
개그맨 김인석과 윤성호가 이 라디오에 출연해 자신의 신곡 ‘진짜라 진짜’ 실검 1위 공약을 내세워 화제인 가운데, 프로젝트 그룹 김.빡.순에 대한 이목이 집중됐다.
1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서는 김인석과 윤성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인석은 “’진짜라 진짜’가 검색어 1위를 할 경우 머리를 바꾸겠다”라는 공약을 내세웠다. 이에 윤성호는 “그럼 ‘진짜라 진짜’가 녹색창에서 검색어 1위를 하면 김인석씨는 민머리 삭발을 하고 저는 김인석씨 머리 스타일을 하겠다”라며 파격적인 제안을 했다.
이들이 삭발 공약으로 내세운 ‘진짜라 진짜’는 프로젝트 그룹 김.빡.순의 신곡이다.
김.빡.순은 개그맨 김인석, 윤성호(빡구), 박휘순의 이름 한 글자씩 따 지은 그룹명으로 국민들에게 사랑 받는 김떡순(김밥, 떡볶이, 순대의 줄임말) 처럼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팀이 됐으면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들은 지난 2014년 디지털 싱글 ‘나이탓’을 시작으로 개가수(개그맨+가수)로의 활동을 시작, 27일 김인석과 윤성호가 김빡으로 뭉쳐 신곡 ‘진짜라 진짜’를 공개
‘진짜라 진짜’는 빠르고 경쾌한 댄스 트로트 곡으로 김인석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고 전해졌다.
또한, 중국에서 2년 간 유학 생활을 하며 어학을 마스터한 윤성호가 ‘진짜라 진짜’를 중국어 버전으로도 발매할 예정이라 전해져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wjlee@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