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너의 결혼식’ 박보영 김영광의 화보가 공개됐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고등학생 첫만남을 시작으로 대학생, 취준생,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풋풋함과 설렘, 아련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감정의 첫사랑 연대기를 담아낸 ‘너의 결혼식’의 박보영과 김영광이 퍼스트룩 화보를 통해 완벽한 케미를 공개했다.
화보는 ‘너의 결혼식’의 보기만 해도 설레는 첫사랑 커플 박보영과 김영광의 훈훈한 비주얼과 패셔너블한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 눈길을 끈다.
3초 만에 빠지는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 승희 역의 박보영은 파스텔 톤의 상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원피스 스타일링으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오직 승희만을 바라보는 순정 직진남 우연 역의 김영광은 심플한 셔츠로 편안하고 내츄럴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헤어 밴드로 포인트를 준 박보영과 보타이까지 완벽하게 갖춘 블랙 수트를 입은 김영광이 커플룩을 연출한 모습부터 옐로우 원피스에 핑크 넥타이를 맨 박보영과 심플한 수트에 웨딩 베일을 걸친 김영광의 독특한 믹스매치 스타일은 두 배우의 풍부한 표정과 눈빛이 어우러져 매력을 배가시킨다.
서로
박보영과 김영광의 더욱 다양한 화보컷과 ‘너의 결혼식’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퍼스트룩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너의 결혼식’은 22일 개봉 예정이다.
skyb184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