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민주 유나킴 칸 사진=마루기획 |
전민주와 유나킴은 23일 오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m Your Girl?’을 발표했다.
‘I’m Your Girl?’은 감각적인 힙합 비트와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팝 감성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 R&B 곡이다.
트와이스의 ‘TT’, ‘치어 업’, ‘라이키’와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 청하의 ‘롤러코스터’ 등을 만든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서로 참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애매한 제스처를 취하는 상대방을 향해 오르락내리락하는 복잡한 속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전민주의 청량한 보이스와 유나킴의 힘있는 보이스가 만나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음악을 완성했다.
/굳이 말 안 해도 다 알잖아/ 어지럽게 너 계속 이럴래 / 아주 달콤하게 굴었잖아 / sweet time with you, and me / 어색해 애매해 right now/ 우리 취한 것도 아니었잖아요 / baby baby baby baby 오예 / 니곁에 stay 이 마음이 / 온종일 묘해 헷갈리게 해 / baby 혼자인 밤
좋으면서도 좋고, 확신에 차면서도 헷갈리는 보편적인 현실 연애의 과정을 파워풀한 듯 섬세하게, 트렌디하면서 익숙한 여러 가지 상반되는 요소들로 재치 있게 풀어낸 것도 주목할 만하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