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김태진 측은 “김태진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주)본에스티스의 ‘건강한 피부가 행복을 불러요’ 행복캠페인의 홍보대사로 지난 30일 발탁이 됐다”고 밝혔다.
김태진이 홍보대사를 맡은 (주)본에스티스는 화장품을 제조 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 현재 논현동과 여의도에서 인기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에스테틱 스파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는 기업이다.
본에스티스의 한도숙 대표는 “바쁜 활동 중에도 홍보대사를 수락한 방송인 김태진 씨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밝혔다.
미스코리아를 비롯한 유명 연예인과 셀럽들의 시크릿 피부관리 전문점으로 잘 알려진 본에스티스는 지난 30년간 VVIP 대상의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운영해오며 차별화된 테크닉과 고품질 제품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왔으며 지속적인 국내외 신기술·원료 개발에 매진했다.
본에스티스는 화장품 외에도, 건강한 페이스라인과 동안 만들기에 초점을 맞추며, 학회(ASET)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리셀과 함께 진행하는 한도숙원장의 ‘근막활주기법’으로 V라인 형성 및 잔주름 개선,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리셀테라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화장품을 전문 제조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 수출을 하며 온라인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지난 24일에는 한남동 피부관리 직영점을 새롭게 오픈한 본에스티스는 하반기 홈쇼핑에 신제품을 새롭게 론칭 할 예정이다.
본에스티스는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유명한 에스테틱 전문점을 운영하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수출하며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편 김태진은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MC로 활동하며 대학과 기업과 공기업에서 ‘한류가 대
이밖에도 한국직업방송TV ‘잡매거진’, SBS CNBC의 ‘건강플러스’의 MC로 활동한 바 있다.
현재 김태진은 KBS2 ‘연예가중계’를 비롯해 ‘잼 라이브 퀴즈쇼’의 MC로 활약 중이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