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지우 결혼 사진=DB |
최지우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지우 씨가 3월 29일 오후 서울의 한 장소에서 1년여 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고자 약속했으며, 이날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만 모시고 축복 속 조용히 예식을 올릴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또 소속사는 “신랑은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직장인이기에 가족 분들을 배려한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항상 최지우 씨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화목한 가정을 꾸려나갈 두 사람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축복을 빌었다.
↑ 최지우 손편지 사진=YG엔터테인먼트 |
이하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배우 최지우 씨와 관련해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최지우 씨는 3월 29일 오후 서울의 한 장소에서 1년여 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습니다.
두 사람은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고자 약속했으며, 이날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만 모시고 축복 속 조용히 예식을 올릴 계획입니다.
신랑은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직장인이기에 가족분들을 배려한 두
이에 결혼식 일정과 구체적인 정보를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항상 최지우 씨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화목한 가정을 꾸려나갈 두 사람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YG 엔터테인먼트 올림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