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수아 인턴기자]
워너원 황민현·하성운·이대휘·윤지성의 티저가 공개됐다.
워너원 측은 27일 공식 SNS를 통해 2번째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개인티저의 주인공은 황민현, 하성운, 이대휘, 윤지성.
↑ 하성운. 사진|워너원 공식 SNS
4명의 멤버는 따뜻한 느낌의 배경을 바탕으로 각자의 매력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훈훈한 매력을 뽐낸 멤버들은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2번째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는 2018년을 워너원과 워너블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워너원의 약속이 담긴 앨범.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전하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와 약속을 담았다.
↑ 이대휘. 사진|워너원 공식 SNS
워너원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데뷔 앨범 ‘1x1=1(To Be One)’과 프리퀄 리패키지 ‘1-1=0(Nothing Without You)’으로 100만장이 넘는 음반 판매량을 기록, 데뷔 4개월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각종 음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쓰는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 윤지성. 사진|워너원 공식 SNS
워너원은 오는 3월 5일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팬들을 만난지 333일을 기념하는 스페셜 테마 트랙 음원을, 3월 19일에는 새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를 발표하며 컴백한다.
410y@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