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피플 인 파리’(이하 ‘포토피플’) 속 8인의 포토 크루가 완벽한 휴식을 즐겼다.
26일과 27일 네이버TV와 V라이브를 통해 공개되는 '포토피플'에서 김재중과 조세호, 정혜성, 사무엘, 이준혁, 심소영, 김선아, 건희는 사과 와이너리, 노르망디 해변, 퓨전 레스토랑 등 다양한 명소를 여행한다.
이날 8인의 포토 크루는 패션 포토그래퍼로서의 모든 도전을 끝내고 본격 힐링 여행을 즐길 예정. 금강산도 식후경, '프로불참러' 조세호는 생애 첫 프랑스 휴게소를 방문하는 포토 크루들을 '프로계산러'로 변신해 모두를 미소 짓게 만든다.
8인의 포토 크루는 프랑스 휴게소 투어를 마치고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힐링 여행의 목적지에 대한 궁금증도 높인다. 그 후 사과 와이너리에 도착한 포토 크루들은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 삼아 감탄을 금치 못하며 사진 촬영 삼매경에도 빠진다.
특히 파리에서 포토그래퍼로 데뷔한 크루들은 여행지에서 사진을 찍을 때도 직업병을 보일 예정이다. '샤넬 S/S 콜렉션(CHANEL S/S COLLECTION)’에 참여했던 조세호는 "익스큐즈 미(excuse me)”를 또 다시 연발해 웃음을 안길 예정이며, 다른 크루들은 여행지 감탄과 동시에 바로 사진 찍기에 열중한다. 건희는 졸지에 몸개그 달인으로 존재감을 드러낼 계획이다.
이외에도 포토 크루들은 칼바도스 농장과 한국과 프랑스 퓨전 레스토랑에서 다시 한 번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칼바도스를 시음한 후 때 아닌 시음 평가 대결도 펼쳐지며 김재중은 조세호의 바통을 이어받아 '프로계산러'가 된다. 선사진 후시식의 바른 예도 전할 예정이다.
8인의 포토 크루의 제대로 된 힐링 여행은 말의 도시인 도빌에서 마무리된다. 이준혁과 김선아가 승마 포토그래퍼로 변신해 노르망디 해변에서 승마를 즐기는 김재중, 조세호, 정혜성, 사무엘, 심소영, 건희의 모습을 사진기에 맘껏 담아낸다.
승마를 즐기는 과정에서 정혜성은 승마 모자 때문에 여배우 굴욕으로
'포토피플 인 파리'는 파리의 아름다운 명소를 배경으로 8인의 포토크루가 진짜 포토그래퍼로 거듭나는 도전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 화 오후 9시에 네이버TV와 V라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410y@mkinternet.com
사진|'포토피플 인 파리' 영상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