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연극 ‘슈퍼맨닷컴’ 측이 캐릭터가 살아있는 캐릭터 포스터를 추가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연극 ‘슈퍼맨닷컴’ 제작사 극단 소년 측이 극 중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듯한 캐릭터 포스터를 추가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추가로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비장함과 긴장감을 담아낸 듯한 기존 캐릭터 포스터와는 달리 얼굴 가득 환한 미소를 띠는 등 극 중 등장인물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생동감 넘치는 시선으로 오롯이 담아내 눈길을 끈다.
특히, 포장마차를 운영하며 동생과 함께 꿋꿋하게 인생을 살아가는 조은달 역을 맡은 피오(표지훈)의 해맑은 미소가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극 중 등장인물로 완벽 변신한 배우들의 모습이 극에 대해 기대를 증폭시킨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1기 졸업생들이 의기투합해 2015년 설립된 극단 ‘소년’은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의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극단이다.
연극 ‘슈퍼맨닷컴’은 극단 ‘소년’의 세 번째 작품으로, 창단 이후로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매 공연 전석 매진의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연극 ‘슈퍼맨닷컴’은 물질만능주의에 빠진 현대 우리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인간성의 순수를 찾아가는 모습을 대행업체 '슈퍼맨닷컴'을 배경으로 남녀노소를 비롯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담아낸 창작 희곡으로, 오는 3월 재연을 맞아 한층 더 탄탄하고 완숙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2일에 진행된 연극 ‘슈퍼맨닷컴’의 1차 티켓 오픈에도 예매를 진행하기 위해 동시에 많은 수의 사용자가 단독 예매처인 멜론 티켓 사이트에 몰려 예매에 어려움을 겪는 등 관객
익숙한 소재와 젊고 패기 넘치는 창작진, 배우 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연극 ‘슈퍼맨닷컴’은 힘든 세상에서 따듯한 위로를 전하며 관객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연극 ‘슈퍼맨닷컴’은 오는 3월 1일부터 JTN 아트홀 1관에서 공연되며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shinye@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