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문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
지난 12일 문문의 소속사 하우스오브뮤직(HOUSE OF MUSIC) 공식 SNS에는 "세상이란 가끔 믿을 수 없을 만큼 우아했단거 아나요" 라는 글과 함께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 주연의 영화 '리틀 포레스트'와 콜라보레이션한 '우아한 세계' 뮤직비디오가 게재되었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일본 이가라시 다이스케의 만화를 원작으로 시험, 연애, 취업 등 무엇 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김태리)이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 은숙(진기주)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임순례 감독의 4년만의 스크린 복귀작이기도 한 '리틀 포레스트'는 평소 가사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위안을 주고 있는 문문의 '우아한 세계'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규 레이블 하우스 오브 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문문은 2017년 1월 '푸욱'을 발표하며 '문문'으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 17년 12월 발표한 정규앨범 '긴 시'까지 총 7장의 앨범을 발표하며 활발한 창작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특유의 서정성으로 그려낸 곡과 마음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가사로 폭넓은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큰 사랑을 받
한편, 일본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임순례 감독이 연출을 맡고, 현재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청춘배우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오는 2월 28일 개봉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