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밴쯔 인스타그램 |
지난 29일 밴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튜브 구독자 200만 인증 기념 사진을 올리며 소감을 전했다.
밴쯔는 “드디어 제가 유튜브 구독자 200만을 달성했어요. 달성할 수 있게 구독해주시고 끊지않아 주신 분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구독자 200만 명을 달성해서 기쁜 마음을 고스란히 전했다.
이어 밴쯔는 “남들에 비해 잘하는 것 없고 보잘 것 없지만 이런 저를 200만이라는 구독자의 파워를 갖고 있을 수 있게 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라며 “4년 9개월 동안 팬 분들에게 많이 혼나고 지적당하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씩 성숙해지고 있지만 아직도 제 자신이 많이 부족함을 느끼고 있어요. 지금까지 해주신 것처럼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라며 시청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밴쯔는 “저와 사진 찍은 게 있으신 분들, 5년 10년 뒤에 그 사진을 창피해하시는 게 아닌 자랑스러워하실 수 있게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음 목표는 30
밴쯔는 게시물에 태그에 ‘#할머니사랑하고죄송해요보고싶어요’라며 얼마 전 돌아가신 할머니에 대한 애틋함까지 표현해 많은 팬들의 마음을 더욱 뭉클하게 만들었다.
많은 네티즌들 또한 “400만 500만 600만 그 이상으로 가즈아”, “앞으로도 꽃길만 걸으세요”등 아낌없는 축하를 보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