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킴 사진=뉴런뮤직 제공 |
25일 소속사 뉴런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1일 발매 예정인 폴킴의 정규앨범 Part.2 '터널' 타이틀곡 ‘느낌’ 뮤직비디오 스틸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스틸컷 속에는 피아노를 치고 있는 폴킴의 모습부터 애절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여주인공의 모습까지 보는 것만으로도 애틋한 감성이 느껴지는 이미지들이 포함돼 있다.
백지영, 보아, god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권순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다수의 CF 및 2PM, FT아일랜드, 예성 등의 뮤직비디오 출연을 통해 업계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지은이 여주인공을 맡았다.
‘비’, ‘길’, ‘있잖아’, ‘HER’ 등의 대표곡들을 바탕으로 수많은 마니아 팬을 거느린 폴킴은 지난가을 발매한 첫 정규앨범 Part.1 ‘길’로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믿고 듣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성공했다.
1월의 마지막 날 공개될 정규앨범 Part.2는 지난해 9월 발매한 Part.1 ‘길’에 이은 폴킴의 정규 1집 두 번째 이야기다. 폴킴은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의 음악적 컬러와 전달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보다 더 뚜렷하게 곡 안에 담아냈다.
Part.2에는 Part.1에서 보여줬던 음악과 조금은 다르지만 폴킴 특유의 개성이 고스
강력한 한파에 꽁꽁 얼어붙은 많은 이들을 따뜻하게 감싸 안아줄 폴킴의 정규앨범 Part.2 '터널’ 전곡과 타이틀곡 '느낌' 뮤직비디오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