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유닛 사진=KBS2 더유닛 |
13일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21, 22회에서는 ‘유닛B’ 다섯 팀의 신곡 음원 발매 미션이 본격적으로 시작, 주말 안방극장을 강타할 전망이다.
이번 경연에는 초호화 제작진이 대거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도 어느 때보다 비장한 각오를 내비춰 역대급 무대 탄생을 예감케 한 터. 이에 오늘(13일) 공개될 신곡 음원 발매 미션 무대를 향한 유닛 메이커들의 시선이 뜨겁게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 주 방송에서 미션을 펼칠 ‘유닛B’ 팀 선정이 완료된 가운데 이들이 오늘(13일) 방송에서는 서로 원하는 곡을 선점하고자 열띤 쟁탈전을 벌인다. 곡과 어울리는 팀을 선정하기 위해 고심하는 작곡가들 앞에서 각 팀은 저마다의 방법으로 절실함 어필에 나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이렇게 치열한 경쟁 끝에 사수한 곡을 다섯 팀이 어떤 색깔로 완성해낼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곡부터 감성 자극, 중독성을 유발하는 곡까지 어느 하나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매력으로 유닛 메이커들을 푹 빠져들게 만들 조짐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곡 음원 발매 미션 최종 우승팀은 뮤직비디오 계의 마이더스의 손 홍원기 감독이 연출한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기에 승리를 꿈꾸는 ‘유닛B’ 다섯 팀의 각축전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것이라고.
더불어 오늘(13일) ‘유닛B’ 무대 이후, 내일(14일)은 다섯 곡의 음원 발매 및 1등 팀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있어 주말 내내 유닛 메이커들에게 헤어 나올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과연 각 팀은 어떻게 신곡 무대를 완성 시켰을지 또 현장 관객을 사로잡고 뮤직비디
한편, 오는 25일 오전 9시까지 티몬에서 참여 가능한 제 3차 국민 투표는 남녀 참가자 중 각 3명을 선택해 최고의 유닛을 조합할 수 있으며 결과를 통해 파이널 무대에 오를 멤버가 결정된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