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마이걸 광고계 러브콜 쇄도 사진=WM엔터테인먼트 |
1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마이걸이 새 앨범 ‘비밀정원’ 발표 후 화장품, 게임, 의류 등 젊은 층의 소비가 두터운 제품군 위주로 광고 문의와 행사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지난번에 이어서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의 광고 모델 재계약을 마친 상태“라고 전했다.
이는 데뷔 후 오마이걸만의 꾸준히 성장세를 타고 있는 소녀스러운 이미지와 더불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대중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어 광고주들에게 관심을 높인 것으로 평가된다.
더욱이 지난 9일 신곡 ‘비밀정원’을 발표 후 각종 음원사이트에 최상위권에 안착. 데뷔 후 최고 성적을 기록해내며 현재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빠르게 입소문이 나면서 10일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의 ‘#오마이걸’이 15위를 기록하며 2018
한편, 오마이걸은 오늘(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컴백 활동에 본격적으로 돌입할 예정이다.
오마이걸의 미니 5집 타이틀곡 ‘비밀정원’은 아직은 보이지 않지만, 자신의 꿈을 담은 비밀정원을 꿋꿋이 키워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