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가수 선미와 강다니엘의 ‘가시나’ 댄스가 포착됐다.
11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한은정, 김지민, 채연, 정채연이 출연하는 ‘해투동-랜선여친 특집’과 휘성, 홍진영, 선미, 워너원의 강다니엘, 김재환, 배진영, 황민현이 출연하는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장르별 최강자 1탄’으로 꾸며진다.
공개된 스틸 속 선미, 강다니엘, 김재환은 각자의 모습대로 ‘가시나’ 포인트 안무인 ‘저격춤’을 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선미는 여유로운 표정으로 안무를 소화하고 있는 모습이다. 요염한듯 힘있는 선미의 춤선이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다. 강다니엘은 완벽한 춤사위가 무색할 정도로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데 수줍음 가득한 반달 눈웃음을 짓는다. 한편 김재환은 독특한 ‘가시나’로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녹화에서 강다니엘은 가요계 선배 선미와의 만남에 남다른 감회를 드러냈다. 초등학생 시절 '텔미' 춤으로 다이어트를 한 적이 있다고 밝힌 것. 이에 즉석에서 두 사람은 ‘텔미’부터 시작해 ‘가시나’에 이르기까지 선미 히트 댄스들을 함께 춰서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선미, 강다니엘의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