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몬스터 페스티벌 인 크리스마스’가 역대급 황금 라인업을 자랑한다 |
힙합 콘서트 브랜드 ‘더 몬스터’가 오는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세종대 컨벤션센터에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또한 지난달 25일 공식 SNS를 통해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번 ‘더 몬스터 페스티벌 인 크리스마스’라는 제목으로 추운 겨울과 크리스마스에 맞춰 강력한 라인업, 더 큰 스테이지로 더 많은 관객들과 함께 가장 뜨거운 순간을 만들어 갈 예정이다. 지금까지 ‘더 몬스터’ 무대에 올랐던 래퍼들과 더불어 힙합씬에서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만들어가는 래퍼들이 함께해 페스티벌다운 1차 라인업을 구성했다.
지금까지 개최된 총 5번의 ‘더 몬스터 콘서트’ 중 3번을 출연하며 ‘더 몬스터 콘서트’의 아이콘으로 알려진 지코와 2017년 독보적인 보이스로 각종 음원 차트를 섭렵한 헤이즈가 1차 라인업에 발표됐다.
또한 실력파 래퍼들도 인정하는 최고의 래퍼 이센스, 뛰어난 실력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에도 인기를 누리는 키스 에이프, 독보적인 바이브가 돋보이는 오케이션이 무대에 오른다. 이어 최근 정규 1집 앨범을 발매한 나플라 등 국내 힙합씬에서 가장 돋보이는 루키들이 소속된 메킷 레인(나플라, 루피, 블루, 영 웨스트)과 쇼미더머니 등 최근 두드러진 활동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앰비션 뮤직(창모,
‘더 몬스터 페스티벌 인 크리스마스’의 공연 관계자에 따르면 “지금까지 보아온 ‘더 몬스터’와는 다르게 더욱 크고 강력해진 공연으로, 2017년 가장 뜨거운 순간을 크리스마스로 기억하게 만들 페스티벌이 될 것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