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학교` 송하영 다짐 글. 사진l 온라인 커뮤니티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권성미 인턴기자]
‘아이돌학교’ 송하영의 다짐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Mnet 예능 ‘아이돌학교’에서 송하영이 종합성적 1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송하영이 높은 순위 상승을 보이며 1위를 한 가운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송하영의 다짐 편지가 화제다. 공개된 글은 송하영이 스스로에게 쓴 편지다. 글은 “10주 후 하영이에게”라고 시작한다.
이어 “안녕! 뭔가 내가 나 자신에게 쓰는 편지라고 하니 살짝 기분이 이상하다. 넌 지금 기분이 어떨까?”라며 “지금 나는 너무 힘들기도 하고 웃기도 하고 허전해. 널 행복하게 하려면 지금 내가 더 살짝 고생할게”라고 적혀있다. 덧붙여 “넌 정말 멋진 아이야. 꼭 웃고 있어야 된다. 자존감도 높이고 자신감도 가져”라며 “혹시 너무 잘 안돼서 슬퍼하더라도 포기 하지 마 절대! 그리고 혹시 너무 잘 돼서 인기가 많더라도 소중함 잃지 말고 끝까지 열심히 해”라고 스스로를 응원하며 결의를 다졌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다”, “스스로에게 응원하는 모습 좋네요”, “1등 했던데, 응원합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아이돌학교’에서는 전주 6위였던 송하영이 1위에 오르며 일약 주목 받았다. 이날 송하영은 깜짝 놀랄만한 춤솜씨로 태국 출신 나띠와 함께 '댄스 브레이크' 2인으로 선발되는 등 재능과 매력을 빛냈다.
smk9241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