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사가 생겼다’ 사진=‘집사가 생겼다’ 제공 |
오는 8월 7일(월) 저녁 8시 10분 방송 예정인 ‘집사가 생겼다’는 생활밀착 라이프스타일 엿보기 프로그램으로 바쁜 현대인의 집에 한국형 맞춤 집사가 방문하여 집안을 돌봐주는 신개념 집방이다. 의뢰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엿보는 것은 물론 의뢰인과 집사 사이의 신선한 케미가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김준현이 프로그램을 이끄는 MC이자 집사들을 관리하는 집사장으로, 임원희, 장혁진, 신승환, 신원호가 의뢰인을 위한 맞춤 집사로 출연을 확정지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집사가 생겼다’의 공식 포스터에는 집사장 김준현과 4인 집사의 각기 다른 매력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준현은 집사와 의뢰인 사이의 중심을 잡는 역할을 표현하듯 믿음직한 표정을 짓고 있다.
든든한 맏형 임원희는 청소 도구를 들고 미소를 지으며 준비된 모습을 보인다. 또한 평소 살림 9단으로 불리는 장혁진은 곧이라도 의뢰인을 위한 요리를 똑딱 만들어낼 것 같은 프로같은 포즈로 눈길을 끈다. 명품 조연으로 유명한 신승환은 무거운 짐을 들고 재치있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낸다. 비주얼과 예능감을 모두 갖춘 연기돌 신원호는 훤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로 비주얼 집사로서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대한민국 최초! 한국형 집사를 배출하는 1가구 1집사 홈 리얼리티 ‘집사가 생겼다’는 4회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오는 8월 7일(월) 저녁 8시 10분 올리브TV와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