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레이 사진=갸스비 제공 |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로 매년 화제를 모으는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는 올해로 6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쇼미더머니 6는 기존에 출연했던 도끼, 지코, 박재범을 비롯해 타이거JK, 비지, 다이나믹듀오 등 ‘힙합 대부’들이 참여하며 관심을 모았다.
시청률 역시 닐슨코리아 기준 2.2%, TNMS 기준 2.8%로 역대 시즌 중 최고 성적을 기록했다. 이에 남성 그루밍 브랜드 ‘갸스비’는 쇼미더머니 6와 함께 1020 남성 고객들을 공략하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번에 기획 상품으로 출시되는 갸스비 무빙러버 왁스는 2월 AOMG 그레이와의 콜라보
한편, 갸스비는 올해 상반기 그레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콜라보 브랜드 영상과 음원을 선보인 바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