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학교' 1주차 성적 발표가 진행됐다. 1등은 '프로듀스101'으로 얼굴을 알린 이해인이었다.
13일 첫 방송된 Mnet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아이돌학교'에서는 41명 입학생들의 설레는 만남과 춤, 노래, 체력 부문의 기초 실력 평가 과정이 공개됐다.
기초 실력 평가 결과 '아이돌학교' 전체 수석은 나띠 학생이 됐다. 나띠는 '아이돌학교' 입학생 전체를 대표해 학생 대표 선서를 했다.
'아이돌학교' 1주차 성적 발표가 진행됐다. 1등 이해인 2등 나띠 3등 이채영의 순이었다.
방송 말미 '아이돌학교' 측은 자막을 통해 "점수 집계 시스템 오류로 인해 중간 성적이 실제와 다르게 발표됐다"며 "중간 성적 실제 등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재공지하겠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양해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돌학교'는 국내 최초 걸그룹 전문 교육 기관을 콘셉트로, 잠재적 가능성을 지닌 학생들이 배우고 성장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낸 리얼
전 회 온라인 선행평가와 실시간 데뷔 능력 평가를 합산한 순위를 생방송으로 공개하고, 11주의 교육 이후 최종 졸업시험을 통과한 9인의 최우수 학생들은 올해 하반기, 방송 종료와 동시에 걸그룹으로 즉시 데뷔하게 된다.
한편 '아이돌학교'는 매주 목요일 저녁 9시30분에 Mnet과 tvN에서 공동 생방송된다.
shinye@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