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퐁당 러브, 사극 로맨스 시작…'두준두준한 스토리'
↑ 퐁당퐁당 러브/사진=퐁당퐁당러브 홈페이지 |
MBC 웹드라마 '퐁당퐁당 LOVE'가 새로운 에피소드 공개와 함께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퐁당퐁당 LOVE'는 지난 10일부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목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있으며,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며 인기몰이 중입니다.
여기에 13일 일요일 밤 MBC TV를 통해서 온라인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미방영 분을 포함해 1부가 공개 되면서 드라마의 인기를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된 1부에서는 웹에서 선공개된 분량 외에 추가영상을 공개해 타임 슬립으로 조선에 오게 된 단비가 조선의 왕 이도를 만나 조금씩 가까워져가는 모습을 유쾌하고 코믹하게 그려냈습니다.
3년째 가뭄이 일었던 조선에 소나기가 쏟아지자 이도는 비가 내리면 타임 슬립으로 다시 미래로 돌아가겠다는 단비의 말을 기억하고 단비에게 비를 맞으며 달려갔고 미래로 떠난 줄만 알았던 단비가 여전히 조선에 남아있자 이도는 단비의 손을 자신의 심장에 대고 그동안 숨겨왔던 '단비'에 대한 마음을 고백하며
한편, '퐁당퐁당LOVE'는 MBC 최초 웹용과 지상파 방송용 작업을 분리하여 제작된 드라마로, 수능시험 당일 시험에 대한 압박감으로 비를 통해 조선시대로 타임 슬립을 하게 된 고3 단비(김슬기)와 조선의 왕 이도(윤두준)의 달콤한 로맨스를 다루고 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