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김하늘 주연의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감독 이윤정)가 내년 1월 7일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를 잊지 말아요'는 교통사고 후, 10년 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채 깨어난 석원(정우성)과 그 앞에 나타난 비밀스러운 여자 진영(김하늘), 지워진 기억보다 소중한 두 사람의 새로운 사랑을 그린 감성멜로다.
정우성, 김하늘의 첫 만남이자, 첫 연인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7일 공개된 '나를 잊지 말아요'의 1차 포스터는 수많은 사람들의 흔적이 흩어져 있는 거리에서 손을 잡은 채 서 있는 정우성, 김하늘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로지 세상에 둘만 존재하는 듯 서로를 의지하며 서 있는 정우성, 김하늘은 마음 한 구석을 아련하게 만들며 감성을 자극한다.
또한 슬픔에 젖은 표정으로 한 곳을 함께 바라보는 이들의 모습은 "당신에게도 지우고 싶은 기억이 있나요?"라는 카피와 함께 어우러지며 영화 속 기억을 잃은 남자 석원 정우성과 그의 곁에 찾아온 여자 진영 김하늘의 새로운 사랑,
두 사람을 제외한 모든 것이 흐릿하게 느껴지는 사랑의 순간을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추운 겨울, 메마른 감성을 적시는 1차 포스터. 이름만으로도 대한민국을 설레게 하는 두 배우 정우성, 김하늘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이번 포스터는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