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주연 기자] KBS2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의 1차 티저가 공개됐다.
1일 ‘무림학교’ 관계자는 1차 티저를 공개와 함께 이현우, 홍빈, 서예지, 정유진의 각 캐릭터의 매력이 돋보이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영상 속 무림학교 총장 황무송 역으로 분한 신현준은 “느껴본 적 있는가? 당신안의 특별한 힘을. 믿어본 적 있는가? 자신만의 숨겨진 능력을. 무림학교”라는 묵직한 내레이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깊은 산 속에서 당황한 채 ‘무림 산’이라는 지도를 보고 있는 윤시우(이현우 분)와 물에 빠진 왕치앙(홍빈 분)을 구하는 듯한 심순덕(서예지 분)의 모습은 어떤 상황인지 쉽게 예측할 수 없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 사진=JS픽쳐스 |
제작진은 “앞선 포스터가 신비로운 분위기로 무림학교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면, 이번 티저에서는 무림학교 청춘 4인방 (이현우, 홍빈, 서예지, 정유진)의 독특한 캐릭터와 이들이 풀어나갈 이야기를 소개하고 싶었다“며 “모든 궁금증이 풀릴 무림학교의 개강일인 1월 11일을 기대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무림학교’는 취업과 스펙 쌓기가 목적이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가르치는 특별한 인생 교육을 깨우쳐가는 과정을 그린다. 사전 단계에서부터 전 세계 시청자들을 타깃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문화를 교류할 수 있는 글로벌 경쟁력 강화 전략으로 기획됐다.
KBS2 ‘오 마이 비너스’ 후속으로 2016년 1월11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박주연 기자 blindzone@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