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 유성은, 지조, 11호가 뭉쳤다.
지난(30일), 허니패밀리의 원년 멤버로써 오랫동안 씬에 머물며 실력을 다져온 주라가 페이스북을 통해 포미닛 현아, 비투비 일훈, 비스트 현승이 'HFBH 프로젝트' 앨범 발매를 알리며 싱글 'No답' 발매에 대한 축하와 응원을 전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주라는 영상과 함께 "2015. 12. 03 'HFBH 프로젝트' 주라의 첫번째 싱글 'No답'! 후배들 응원 영상~ 고맙습니다~"라며 프로젝트 앨범 발매 일자를 공개했다. 이어 그는 "포미닛 현아양, 비투비 일훈군, 비스트 현승군도 많이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며 선후배가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영상에서 포미닛 현아, 비투비 일훈, 비스트 현승은 "주라가 새로운 앨범을 발매합니다. 발매 축하드리며 여러분들도 많은 사랑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입을 모아 그를 응원해 주라의 프로젝트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주라의 'HFBH'는 KT 뮤직과 공동으로 제작하는 프로젝트 앨범으로 힙합듀오 리쌍의 개리, 보컬리스트 유성은, 래퍼 지조, 래퍼 11호가 가창자로 참여해 곡의 구성을 더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총 5곡의 싱글과 앨범으로 진행되는 'HFBH 프로젝트'는 순차적으로 발매되는 곡들이 저마다의 아트워크를 갖는 동시에 하나의 조각으로 남는다. 그렇게 완성된 곡들이 합쳐지면 벌집모양의 6각형 아트워크가 완성된다. 이는 주라가 Honey Family로써 오랫동안 그려온 그림이자 BeeHive가 완성되는 순간이다.
'HFBH 프로젝트'의 첫 번째 트랙 'No답‘은 계절의 끝에서 자신을 돌아보는 자전적
한편, 주라는 오는 3일 정오 'HFBH 프로젝트'의 싱글 'No답' 발매 후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