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아름다운 당신’의 이소연이 딸을 출산해 가족들의 축하를 받았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는 차서경(이소연 분)이 딸을 출산해 온가족이 기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서경은 딸을 출산했다. 엄마 조영선(정애리 분)은 차서경을 위해 밤새 간호를 했다. 그런 엄마에 차서경은 미안함 마음에 얼른 집에 가라고 했지만 조영선은 딸에게 산후조리원을 추천했다.
↑ 사진=아름다운 당신 방송 캡처 |
그러자 차서경은 “엄마가 우리 낳았을 때에도 산후조리원 없지 않았냐. 엄마처럼 하겠다. 가끔 도우미 부르면 된다. 엄마도 작품 만들어야 하지 않냐”고 말했다. 아직 자신이 조영선의 친딸이 아님을 모르는 차서경을 보며 조영선은 마음 아파했다.
이어 병실에 도착한 할아버지 조윤재(박근형 분)는 가장 멋있는 옷차림을 차려 입고 “꼬마아가씨와의 첫 만남”이라고 말하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그는 “예정일보다 20일이나 먼저 태어났는데 건강하다”는 차서경의 말을 듣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과 결혼과 이혼을 통해 만나게 되는 삶에 대한 성찰과 인생의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드라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