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윤아 기자]
◇ 이승환 “덕후 이미지 벗고 싶어요”…솔직한 ‘입담’ - SBS ‘힐링캠프’ (10/5)
가수 이승환이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덕후’ 이미지 쇄신에 나선다.
5일 방송될 ‘힐링캠프’에서는 이승환이 강렬한 여자 이야기와 관록이 묻어나는 공연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예정이다.
이날 이승환은 시청자 MC들의 사연을 듣고 즉석에서 상황에 맞는 노래를 선곡해 시청자 MC만을 위해 콘서트에서나 볼 수 있는 고퀄리티의 공연을 선사했다.
특히 이승환은 공연을 위해 밴드와 합을 맞추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여성 시청자 MC들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다가도, 틈만 나면 여자 이야기를 꺼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무엇보다 이승환은 덕후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싶다고 밝히면서도, 패션에 대한 남다른 열정은 절대 포기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관심을 끌었다. 그가 녹화 당일 ‘힐링캠프’를 연상케 하는 특이한 배지가 달린 상의와 쇼핑백을 앞에 붙인 것 같은 독특한 패션으로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한 것. 이승환과 함께한 ‘힐링캠프’는 5일 오후 11시10분 방송 된다.
◇ 말도 많고 탈도 많던 ‘닭치고 서핑’ 첫 방송 어떨까 - XTM ‘닭치고 서핑’ (10/6)
논란을 딛고 일어난 ‘닭치고 서핑’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앞서 ‘닭치고 서핑’은 지난 7월 가수 이정이 자신의 SNS에 캐스팅 과정에 불만을 표하는 글을 올려 논란이 불거진 바 있다. 이후 CJ E&M 측은 이정과 제작진이 오해를 원만한 해결했다고 해명했었다.
‘닭치고 서핑’은 최근 박준형과 이수근, 가희, 예정화, 현우, 맹기용 등 총 6명의 남녀 출연자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촬영을 마친 상태다. 과연 이들은 갑질 파문을 잊고 신개념 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까. 6일 오후 10시 방송.
◇ ‘금의환향’ 전현무가 온다…기대감 ‘UP’ - KBS2 ‘해피투게더’ (10/8)
‘해피투게더’가 확 달라진다.
앞서 ‘해피투게더’는 새 단장에 들어가며, 2007년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던 찜질방 토크가 막을 내리는 것은 물론, 박미선 김신영이 하차하는 대신 유재석+박명수 MC 체제에 전현무 김풍이 합류한다고 공식 발표했던 상황.
특히 공개된 예고편에는 3년 만에 친정 KBS에 복귀한 전현무의 남다른 표정, 청청패션으로 옷을 맞춰 입은 다섯 MC들의 모습이 그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지석진과 리쌍 개리가 개편 후 첫 게스트로 출격한다. 8일 오후 11시10분 방송.
◇ 만재도 오빠들이 온다…산체는 얼마나 컸을까 - tvN ‘삼시세끼 어촌편2’ (10/9)
‘삼시세끼-어촌편2’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지난 시즌에는 칼바람 부는 한겨울에 만재도에서의 삶을 시작했지만, 이번에는 활동하기 좋은 가을부터 생활을 하며 더욱 풍성한 어부 라이프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육지에서 멀리 떨어져 바다 한 가운데 있는 섬 만재도는 기상 상황에 따라 뜨는 배 때문에 접근이 쉽지 않은 섬이지만, 고기가 많이 잡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고.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두 번째 만재도 라이프와 훌쩍 자란 산체와 벌이의 모습은 오는 9일 오후 9시45분,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주의 새 예능
◇ 온스타일 ‘더바디쇼2’
걸그룹 에프엑스의 엠버와 래퍼 치타가 자신만의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엠버는 ‘더바디쇼’ 시즌2 1화 첫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취미이자 바디 관리 노하우인 스케이트 보드에 관한 유용한 정보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2화 게스트로 등장 예정인 치타는 파워풀한 복싱 동작을 선보이며, 이와 관련된 자신의 바디 관리 노하우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바디쇼’ 시즌2는 아름다운 바디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프로그램. 스타들의 리얼한 바디 라이프를 공개하고, 실용적인 바디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 소개하며, 전문가에게 피트니스를 배워보는 등 현대인의 생활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10일 오후 1시 첫 방송.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