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하게 고고 이원근, 정은지가 아닌 지수와 ‘달달 케미’?
[김승진 기자] ‘발칙하게 고고’의 이원근과 정은지가 화제인 가운데, 이원근과 지수도 함께 눈길을 모으고 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제작진은 23일 둘도 없는 절친으로 활약할 이원근과 지수의 우정이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원근과 지수는 시종일관 활짝 웃고 있다. 서로를 향해 미소를 짓거나 어깨동무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 발칙하게 고고 이원근, 정은지가 아닌 지수와 ‘달달 케미’? / 사진=콘텐츠K |
극 중 이원근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엄친아 김열로, 지수는 성적지상주의의 강압적인 아버지 밑에서 자라며 분노조절장애를 앓는 신비주의 소년 서하준으로 분한다. 어렸을 적부터 알고 지내온 두 사람은 가족보다 더 애틋한 사이로 세상 어디에도 없는 진한 우정을 그려낸다.
한편,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는 성적으로 계급이 매겨지는 명문 세빛고에서 우등생들과 열등생들이 모여 만들어진 치어리딩 동아리를 통해 서로 경쟁자가 아닌
‘발칙하게 고고’는 상위 성적 5% 우등생들이 속한 응원부 ‘백호’와 학교의 성적지상주의 시스템에 상처받고 낙오된 문제아들의 댄스 동아리 ‘리얼킹’이 통폐합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리는 드라마다. 오는 10월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발칙하게 고고 이원근 정은지
김승진 기자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