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성웅이 LIVE Q&A 이벤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박성웅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목) 배우 박성웅이 영화 ‘오피스’의 개봉을 앞두고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jessungwoong)을 통해 LIVE Q&A 이벤트를 진행했다. 솔직하고 재치 넘치는 댓글과 인증샷, 영상으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번에 진행된 LIVE Q&A는 박성웅과 팬들이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로, 약속된 시간에 팬들이 질문을 남기면 박성웅이 실시간으로 직접 답변을 달아주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배우 박성웅에게 궁금한 것이 있다면 뭐든지 물어보세요’라는 게시물에는 시작 전부터 실시간으로 댓글이 달리는 등 박성웅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느낄 수 있었다.
박성웅이 강렬한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만큼 작품에 대한 질문이 가장 많았다.
박성웅은 가장 애착이 가는 캐릭터로 드라마 ‘태왕사신기’의 ‘주무치’와 영화 ‘신세계’의 ‘이중구’를 꼽았다.
이어 멜로 호흡을 맞춰보고 싶은 여배우로 전도연과 김혜수를, 가장 개그코드가 잘 맞는 배우로는 조정석과 이민기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팬들에게 바라는 점을 묻는 질문에 “좋아해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라고 말하는 등 애정을 드러내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박성웅은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이어 “9월 3일 ‘오피스’ 개봉 다 알고 있지? 힘을 실어주리라 믿는다”며 ‘오피스’의 개봉 사수를 독려하기도 했다.
한편 박성웅은 영화 ‘오피스’의 개봉을 앞두고 홍보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며 영화 ‘검사외전’과 ‘해어화’를 촬영 중이다.